2022/05/18  정비상담실 접속현황 : 15,319,642 명 | 로그인비번분실회원등록
   일반회원 이용안내/구분
 상담사례     정비상담     정비후기     유료상담     최신글
 엔진부분     전기장치     동력&세시     에어컨
 일반문의     자주묻는질문    
 전체상품      상품평,후기      질문&답변      주문관리
매연, 브레이크, 노킹, 연비, 진동, 엔진
정회원 공지사항
카프로 교육일정
카프로 이모저모
행사(좋은일/궂긴일)
공동구매 최근등록글
카프로정담 핸폰메세지
프로입문 동영상자료
WellBeing (폰)동영상
비공개상담 마이스토리
대포상담실 고장코드상담
기술상담실 차공학상담실
파형상담실 전화상담실
고장코드 분석자료실
커먼레일 자료실
커먼레일 상담사례
커먼레일 상담실
LPG자료실 LPG상담실
삼성차자료 삼성차상담실
에어컨자료 에어컨상담실
파형공부 스터디룸
가솔린엔진 디젤엔진
전기장치 섀시장치
자동차용어 Test Result
자동차배선도 노하우 정비
프랑카드자료 컴퓨터 자료
문서자료실 디자인 자료
카프로 정비방법
자동차 공학교실
카프로노하우
  조합원을 상대로 교육하고 싶은데 - 카프로클럽
작성자 권영호
조합원을 상대로 교육하고 싶은데
정비사 여러분들이 구성된 정비조합에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자동차 정비기술 교육을 -
원하는 경우 관리자(017-781-0302) 상담하기 바랍니다.
 
교육일자
교육시간
교육장소
교육내용에 대하여 등등을 상담하여 강사료가 결정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교육을 초청하는 주체에서 담당자의 전화상담을 한다면
최소의 경비로 정비조합원들의 의식을 바꿔줄 수 있을 강의가 될 것입니다.
 
조합원이 줄어들고 있는 현실을 조합의 리더들은 어떻게 알고 있습니까?
경기탓이라고요?
새차가 많이 나와서라고요?
자동차 소유자의 의식이라고요?
아닙니다. 절대 아닙니다. 오직 조합원 정비사의 눈이 깨이지 않은 탓입니다.
고장코드 검색으로 진단하려는 발상을 접어야 하며, 그것은 서비스 데이터로 접근하게 하는
방법이며 데이터를 보면 정상인 자동차가 한대도 없는데 이를 모르는 조합원들은
고장이 없다고 단념해 버리는 것이 고객을 멀어지게 하는 이유라는 것이며,
멀어진 고객은 또 다른 정비업체를 찾아가는 자동차 정비를 목말라 하는 하이에나가
된다는 것을 조합의 수뇌부에서는 인식해야 하는 것입니다.
 
본 강사는 서비스 데이터 분석법을 비롯하여 파형진단 등으로
조합원 여러분들이 돈벌어야 조합비도 잘 납부하고 조합도 번창한다는 것을 심어 드리고 싶습니다.
윗글 꼭 질문을 해야 합니까? 상담하게 하는 목적을 알기 바람
아래글 자동차 관리를 위한 관리자의 정보를 받고 싶은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포인트순 글등록순 신입회원
권영호 144,130  
강영구 32,290  
이선 26,650  
김기창 25,320  
5 이호석 19,980  
6 김시곤 19,450  
7 안흥섭 18,550  
8 김태용 18,050  
9 이주원 16,040  
cache update : 10 minute
SSL보안인증